[FAQ]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주문확인이 되지않습니다. F A Q - 노아드


F A Q

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주세요.

뒤로가기
제목

[FAQ]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주문확인이 되지않습니다.

작성자 노아드(ip:)

작성일 2023-10-04

조회 5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주문창이 다 넘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입금을 해 주시고 주문창을 닫아서 생긴 "주문누락"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! 

저희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@노아드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답변쓰기 게시물신고 차단 차단해제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. 070-7424-1425

MONDAY - FRIDAY 12PM - 18PM

LUNCH 13PM - 14PM

Sat, Sun, Public Holiday Off

KAKAOTALK @ 노아드

기업 657-047206-01-014

예금주 : 정재욱(노아드)

[ CJ대한통운 배송조회 ]

CJ대한통운 반품교환주소 -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에스비타운 CJ대한통운 강서지점 739-3번지 강서마곡A집배점 (노아드)

DESIGNED BY ITSME. HOSTING BY 카페24(주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