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 및 반품 접수 방법
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드시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교환/반품 신청 또는 Q/A 게시판으로 반품 의사 표시를 해주셔야하며, 상품 배송완료가 된 시점부터 주말, 공휴일 포함하여
7일이내 아래의 반품지로 도착하여야만 교환/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 또한 교환/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보낸 상품이나, 기간이 지나 도착한 상품은 무통보 반송되며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▶ ORDER -> 교환, 반품 신청을 반드시 해주세요.
- 교환/반품 신청을 하지 않고 임의로 택배를 발송할 경우 누락이 되어 다시 반송 처리 됩니다.
※ 신청버튼이 나타나지 않아 신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카오 플러스톡
@ 노아드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가능합니다.
✔ CJ 대한통운 착불 반품접수를 이용 할 경우
▶ 교환/환불절차 : MY PAGE ▷ ORDER ▷ 반품/교환 신청 ▷ CJ 대한통운 착불 택배신청
- 환불 : 택배비 6,000원이 차감되어 지급됩니다
- 교환 : 왕복 택배비 6,000원 입금
- 배송비 입금 계좌 : 기업은행 657-047206-01-014 정재욱 ( 노아드 )
- 교환/반품 주소 : [03986] 서울특별 시 마포구 성산동 226-7, 예일빌딩 202호
✔ 타택배사 이용 할 경우
▶ 교환/환불절차 : MY PAGE ▷ ORDER ▷ 반품/교환 신청 ▷ 타택배사 선불 결제 후 접수
(편의점, 우체국, 로젠, 등 타 택배사를 이용시) 선불 접수 부탁드리며, 착불 접수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착불 접수 시 추가 배송비 만큼 환불금에서 차감되어 지급됩니다.
- 반품 : 선불 결제시 3000원 차감 후 환불
- 교환 : 택배 선불 접수 후 3000원 입금
- 배송비 입금 계좌 : 기업은행 657-047206-01-014 정재욱 ( 노아드 )
- 교환/반품 주소 : [03986] 서울특별 시 마포구 성산동 226-7, 예일빌딩 202호
✔ CJ 대한통운 반품 접수 방법
[1588-1255 전화연결 후 보이는ARS ->택배 예약 및 취소 -> 반품예약 -> 운송장번호로 조회하기 -> 반품예약 신청
(1)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(고객사유)
- 교환및 환불 시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우측 상단 MYPAGE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- 반품 비용은 환불금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- 상품은 포장된 그대로, 상품 비닐까지 함께 반송 부탁드립니다. (사은품이나 옷걸이 등이 있는경우 함께 반송 해주셔야합니다.)
-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업장에 도착해야 하고, 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교환6000원/반품3000원 고객부담입니다.
* 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 원하시는 상품은 반드시 배송완료일로부터 주말, 공휴일을 포함하여
7일 까지 노아드로 도착해야만 교환/반품 처리가 가능하며, 교환/반품 신청을 하지 않고 임의로 제품을 발송할 경우 반송처리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(2)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/반품
- 제품 색상은 사용자의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컬러가 카메라에 잡히지 않을 경우 각 상세 사이트마다 공지를 해드릴 예정이며, 이는 불량 반품건에 해당 되지 않는점 안내 드립니다.
- 상품에 하자, 및 오배송의 경우 Q/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노아드 를 통해 반드시 해당 부분의 사진을 첨부해주세요.
(사진을 첨부하지 않을 시에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.)
- 하자 및 오배송이 확인 된 경우 반품/교환 비용은 노아드에서 부담합니다.(단, 오배송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은 고객부담)
▶노아드 사유의 교환, 반품 건 절차 / MY PAGE -> ORDER -> 교환, 반품 신청 (택배비 입금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- 구매한 제품 중 일부를 반품하는 경우(부분취소) 사용한 적립금은 환불되지않습니다.
(3)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택이 제거된 상품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
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 (세탁을 한 제품) 냄새가 나는 경우 (체취, 얼룩, 훼손, 향수 등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화이트 계열, 니트류, 액세사리류 (반지, 목걸이, 가방, 모자, 신발 등)
-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실밥, 초크 자국, 본드 자국과 원단 특성상 생기는 실 섞임, 실 뭉침, 배송 과정에서 생기는 구김,
먼지 등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교환/반품 시일이 지났음에도 문의 없이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반송 처리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